본문 바로가기

ji june.s 함께사는 세상

혼자 즐긴다!' 1인용 캠핑용품 판매 증가

안녕하세요 여러분 초보 tistory 

운영자 지준쓰입니다.

오랜만입니다

여러분 제가 최근에 몸이 안 좋아서 본이

아니게 블로그를 쉬었습니다. 

오늘부터 열심히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함께 사는 세상은  여행 가고

싶은 마음을 담은

기사가 올라와 오려봅니다.


혼자 즐긴다!' 1인용 캠핑용품 판매 증가

코로나 19 여파로 캠핑·아웃도어 용품 매출이 증가세를 보이는 가운데 3일 오후 서울 동대문의 한 캠핑 전문점에서 시민들이 다양한 종류의 캠핑 용품을 살피고 있다. 정부는 이날 코로나19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 모두발언을 통해 오는 6일부터 '사회적 거리두기'를 종료하고 코로나19 사태로 멈춰있던 일상으로 복귀하되 생활 속에서 거리두기를 이어가는 '생활 방역 체제'로 전환한다고 밝혔다.

(서울=뉴스 1)

2020.5.3 뉴스 1


오늘은 저의 여행 가고 싶은 마음을 대변하는 듯한 기사라 올려봅니다. 코로나가 시작되고서 제대로

나들이를 가본 기억이 가물가물합니다. 요즘 문득문득 좋은 날씨를 보면 여행 가고 싶다,

어딘가로 놀려가고 싶다.라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 저는 올해 사실 친구들과 여행을 계획하고 있었는데

코로나의 여파로 여행을 미루었습니다. 근데 생각한 것보다 시일도 지나가고 각자의 상황도 달라졌기에

쉽사리 다시 잡기가 애매해졌습니다. 

 

코로나 상황은 점점 나아지는 것 같은 기사를 접합니다. 

날씨는 5월 초 밖에 안되는데 최근 기사에  몇십 년 만에 5월 중 최고 높은 날씨라고 기사를 보았습니다.

여름도 아닌데 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열기로 전염병이 빨리 없어져

휴가 기간에는 여행을 마음 편히 여행 다닐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